본문 바로가기
현지인 추천

경주 황리단길 < 천년식당 > 경주맛집 황리단길맛집 경주여행

by 디누야 2020. 10. 26.

경주 < 천년식당 > 

경주맛집 황리단길맛집 경주대창덮밥 경주여행 경주가볼만한곳 경주꼭가볼곳

 

 

안녕하세요 !

오늘은 황리단길에 있는 대창덮밥집을 소개해드리려구요 ><

경주에서 대창덮밥을 먹어본적이 없어서,

어디 없을까 했는데 

< 천년식당 >이 새로 자리를 잡았더라구요

BUT, 내돈내산 인점,,,,,

황리단길에 뭐가 새로 생기면 무조건 먹어봐야 직성이 풀려요 하하,,

 

 

 

 

요렇게 천년식당 들어가기 전에 한장 찍었구요 ><

 

 

천년식당 내부입니다 ! 홀이 넓더라구요 !!

황리단길에 있는 음식점 중에선 단연컨대 넓은 편이었어요 !

테이블 수가 적어도 13개?는 되어보였습니당

주말엔 안가봤지만,

웨이팅이 길어도 회전율은 좋을 것 같네요 !!

 

 

메뉴판을 안 볼 수 없죠 ㅎㅎ

 

 

천년식당에는 메인이 덮밥파스타 두개로 나뉘는것 같아요

파스타 중에서는 대창파스타참나물 파스타가 시그니쳐인것 같아요 !

반찬으로 나오는 참나물무침 먹어보니까

참나물 파스타도 맛있을 것 같아요 :)

 

 

저는 밥 파라,,, 

면과 밥이면 무조건 밥입니다 !

그래서 남자친구는 대창덮밥을 , 저는 마늘덮밥을 시켰습니다 !

 

 

 

기다리고 기다리던, 대창덮밥입니다 !!!!!!!!!

비주얼 대박이죠 ,,,,,,,

와사비랑 부추랑 너무 잘어울려서 진짜 맛있었어요 ㅠㅠ

전 다음에 가면 무조건 대창덮밥 시킬거에요 ,,,,

대창 좋아하시는 분들 ! 

요기 대창덮밥이 답입니당 ,,,,

 

 

요거는 제가 시킨 마늘덮밥이에요 !

밥류는 먹고싶고, 대창덮밥은 남자친구가 시켜서 시켜본 마늘덮밥입니다 !!

불고기+마늘+마늘후레이크 느낌이에요

맛있었지만, 고오급지거나 특별한 맛은 아니었어요 ㅎㅎ

밥류를 하나만 시키려고 하신다면 저는 대창덮밥 추천이요 !

 

 

천년식당을 입구에서 외부를 보고 찍었답니다

바깥에서 봐도 넓어 보이구요, 한옥 느낌도 낭낭해요 

황리단길에 크게 자리 잡고 있어서,

아마 글 보고 찾아가신다면 한 눈에 발견하실 수 있을거에요 :-)

 

 

요렇게 오픈 시간이구요!

중간에 오후 3시~5시 까지는 브레이크타임이 있다는 점

꼭 참고해서 가세요 ><

경주 여행왔다가 대창덮밥, 대창파스타를 먹고싶다면

무조건 추천이요 !

 

 

 

 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