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현지인 추천

경주맛집 <소사이어티나귀> 황리단길맛집 분위기갑 현지인추천 경주여행

by 디누야 2020. 11. 5.



경주 < 소사이어티나귀 > 

경주맛집 경주로컬맛집 경주현지인추천맛집 경주분위기좋은 황리단길맛집 경주여행 경주가볼만한곳 경주꼭가볼곳

 

안녕하세요 :-)

오늘은 경주 분위기 좋은 맛집을 추천해드리려고해요 !

맛 + 분위기 모두 잡고싶다면,

< 소사이어티나귀 > 무조건 추천이요 !!

100% 로컬현지인추천이구요 ,,

제가 개인적으로 애끼는 맛집이고 분위기맛집입니다 ,,,

이번에도 200% 내돈내산 이구요 !

 

 

 

 


입구에 귀여운 나귀가 있습니당
당나귀 ! ㅎㅎ

 

 


브레이크타임 끝나고 딱 5시에 들어왔더니
밝을 때, 저물었을 때
모두 안에서 보았네용 ㅎㅎ

 

 


입구에 들어서기 전인데,
인테리어가 정말 정말 예뻐요 ...
감성요정은 요런 감성돋는거 넘 좋아하거든요 헷

 

 


이렇게 입구도
패브릭으로 예쁘게 되어있구요 ㅎㅎ

 

 




 

 


이렇게 입구에서 들어오기 전 식당 안을 촬영한거랍니다 !
인테리어가 넘 예뻐요 증말 ..

 

 


기념일이나 특별한 일
축하하러 와서 와인이랑 같이 먹으면
너무너무 좋을 것 같은 분위기에요 ><
기념일 겸 경주로 여행 오신거라면,
분위기 좋은 요기서 한끼 강추입니당 !!!

 

 


짜잔 메뉴를 가져왔답니당

 

 


요렇게 메인 요리가 있구요
저는 늘 두더지피자랑 공작파스타를 시켜요 !
담엔 꼭 다른거 먹어야지
하면서도 저 두개가 너무 맛있어서 포기를 못해요ㅠ

 

 


이렇게 와인 맥주 드링크도 있구요 !
저희는 화이트와인은 주문했답니다 !!

 

 

 
두더지 피자 !!
진짜 너무 맛있어요 ㅠㅠ....
크기가 엄청크진않아요 !!!
그치만 꼬옥 요거 픽해서 드셔보길 ....

 

 


피자 위에 치즈랑 크림이 ...
먹어본 사람만 아는 맛이에요
꼭 드세요 ..
비주얼처럼 맛도 끝내주고든요 ..

 

 


짜잔 요건 공작 파스타에요 !
공작파스타의 핵심은 ...
저 스테이크랍니다ㅠ
옆에 올라온 고기가 넘넘 맛있어요
남자친구가 사장님한테 저 소스 비법 좀 배우고 싶대요
찐 맛집 ..

 

 


요러케 파스타 나오기전에
와인이랑 같이 한장 찍고 얼른 마셨어요 ㅎㅎ

 

 


일요일은 휴무고 !
브레이크타임은 오후 3시 - 5시 !!
꼬옥 맞춰서 가보셔요
제가 정말 분위기도 사랑하는 맛집이에용
현지인 찐 추천입니당 ㅠㅠㅠㅠ

 

 

 

 

댓글